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설은 무협소설 장르입니다.바로 ‘정준’ 작가의 ‘화산 환생’이라는 작품입니다.출판사는 드림북스입니다.소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먼저 화산 환생의 메인 표지판입니다.소설 연재 작품은 문피아와 카카오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문피아는 1화씩이 아닌 1권 단위로 볼 수 있으므로 카카오페이지를 추천합니다.)
카카오페이지 화산 환생 메인 표지
소설 장르로 올렸는데 이미 웹툰화가 진행되고 있는 소설입니다. 그리고 퀄리티도 대단하다고 할 정도로 굉장히 수작이었어요.그렇기 때문에 무협소설을 못 읽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웹툰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작품 소개문입니다.
주인공의 이름은 “주서 강”화산의 원로였던 주인공입니다.잘 무협 소설을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형님이란 말을 듣자 항쟁이 매우 높이..그것에 관해공격 수위마저 뛰어난 절대 고수를 잘 생각하죠.그렇습니다. 주서 강은 화산의 원로였던 만큼, 하늘 물이 많았는데 젊었을 때부터 큰 무당 하늘 수위를 갖고 있었던 것이 없었습니다.그가 살던 시대는 “전란의 시대”전쟁이 끝나면 다시 전쟁이.그리고 그 전쟁이 끝나면 또 다른 전쟁이 일어난 시대에서 얼마나 대단한 화산파라고 해도 많은 전쟁을 경험한다고 고수가 없어 한대 제자 두대 제자가 목숨을 잃고 사라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일명 어부지리로 형님이 된 케이스입니다.그것에 의해서 강하게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만, 그것도 재능 있고 강해진 것이 아니라 장로의 신분으로 수많은 관공서를 보고 말년에 겨우 그림에 꼽힐 만큼 무재이었습니다.현대로 말하면 일만 죽는다고 했지만 엄마의 몸으로 아이도 없고 입양하고 키우던 아이(제자)도 없고 어머니의 몸이기 때문에 아내도 없는 상태에서 쓸쓸하게 죽게 되지만 깨어 보면 어린 시절의 인생으로 회귀합니다.그가 원하는 인생은 “영웅의 인생”등만 본 영웅들에 대해서 가고 싶은 그여서 그는 과거의 기억을 바탕으로 영약, 절대 무공, 돈, 인과 관계 등 미래를 바꾸기 시작합니다.뒤만 보고 온 미래이며, 지금은 제일 앞에서 전장을 지휘하는 그가 꿈에 그리던 영웅의 인생으로 살게 됩니다.벌써 완결한 내용으로 스포일러를 하고 싶은데..아직 본 적 없는 양이 있다고 생각하니 적극 추천하는 소설이라는 글만 남깁니다.평점:8.5점/10점 소설 연재 사이트:카카오 페이지, 문 피아[1권 단위 연재]#판타지 소설#현대 판타지 소설 중 판타지 소설 추천#웹 소설#추천 판타지#정준#화산 환생#문 피아#카카오 페이지#네이버 북스#네이버 시리즈#새 무협 소설#새 무협 소설#새 무협#무협#무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