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5 일본 대마도 낚시여행(2019) 추억 1편 – 선편 예약팁 및 코비(Kobee) 탑승

20210805 일본 대마도 낚시여행(2019) 추억 1편 – 선편 예약팁 및 코비(Kobee) 탑승

네이버의 낚시 플루엔 콘서트, 그립 아라이브입니다.휴가철을 맞아 포스팅의 주제를 정하던 중 예전에 방문했던 대마도에 낚시 여행이 떠오른 것으로 기획으로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블로그 글의 순서상 과거 날짜가 아니라 최근의 날짜로 제목을 작성하는 것을 양해 바랍니다.쓰시마 섬으로 낚시 여행은 2019년 6월 말에 하며 이 때는 그립 아라이브 블로그가 운영되기 전이라 기고한 적이 없습니다.*그립 아라이브은 2019년 11월에 개설되었습니다.무더운 날씨 속에서 옛 추억을 공유하기 때문에 포스팅한, 코로나 시국의 종료, 일본과의 독도 및 이슈가 빨리 논의되고 양국 모두에 좋은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2021년 8월 현재 부산 국제 여객 터미널에서 대마도에 출항하는 선박은 없습니다.국제 여객 터미널의 홈페이지의 운항 정보를 캡처하고 왔습니다.”임시 휴함”라고 표시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에는 대마도에 출항하는 데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No Japan운동, 코로나 바이러스가 맹위를 떨치기 전이라 심적 부담도 없었습니다.국제 여객 터미널의 홈페이지에서 대마도에 배편을 확인하고 여객선 회사에 연락했습니다.당시 여러가지 조건을 생각한 듯한데 일행이 택한 배편은 미래 고속의 Kobee호였습니다.*지금은 미래 고속 홈페이지 접속만 못하네요···예약한 때에 참고가 될 점은 대마도에 승선 예약 시에 걸려들목적, 관광 목적의 승선료가 다른 점입니다.예약 시에 낚시 용품을 휴대한 경우는, 미리 이 점을 알게 해야 하고 승선료가 높아집니다.*내 기억으로는 낚시의 승선료는 통상의 약2배 비쌌어요.이곳에서 승선료를 절감하려면 일행 한명으로 모든 낚시 도구를 휴대토록 하고 나머지 일행은 일반 관광을 예약하려는 것입니다.예컨대 4명 기준으로 관광 승선료 한명당 7만원, 낚시 승선료(낚시 전문석)14만원이면 1)낚시 전문 자리 4개 예약:52만원 2)일반석 3개, 낚시 전문 자리 1개 예약:35만원입니다.이왕이면 비용은 줄이는 것이 좋겠죠?

설명했듯이 국제 여객 터미널에도 면세점이 있습니다.낚시 여행에는 불필요한 물건이라 굳이 면세품 구입은 안 했다.전광 게시판에 승선하는 배편 정보가 표시되면, 승선 게이트로 이동합니다.지정된 좌석으로 이동하는데 낚시 용품을 휴대한 사람은 낚시 용품을 차분히 정리해서 놓고 좌석에 앉으시면 됩니다.교태호는 쾌속선이어서 부산에서 일 다카쓰까지 바로 갑니다.거의 바다 위에 떠는 형식이므로 배멀미를 할수록 배가 흔들리지 않지만, 배멀미에 민감한 분은 미리 먹어 두세요.입국 심사도 항공 편과 다를 바 없습니다.입국장을 거쳐서 입국하게 됩니다만, 일 다카쓰항 입국 심사원, 안내원의 대부분이 한국어를 조금씩 합니다.농담도 해서 꽤 분위기가 유유히 있었던 모양입니다.입국 심사가 끝나고 렌터카를 받으러 갑니다.*대마도에 여행기가 계속 이어집니다.https://in.naver.com/griparive낚시에 관심 있는 분’팬 한다’을 꼭 누르세요!^^[그립 아라이브 포스트 주소]https://post.naver.com/griparive네이버 포스트에 루어, 더·바이블 시리즈 연재 중입니다.

설명한 것처럼 국제 여객 터미널에도 면세점이 있습니다.낚시 여행에는 불필요한 물건이라 굳이 면세품 구입은 하지 않았어요.전광판에 승선하고자 하는 배편 정보가 표시되면 승선 게이트로 이동합니다.지정된 좌석으로 이동하는데, 낚시 용품을 휴대한 사람은 낚시 용품을 잘 정리해 놓고 좌석에 앉으면 됩니다.난쟁이호는 쾌속선이기 때문에 부산에서 히다카츠까지 바로 갈 수 있습니다.대부분 바다 위에 떠다니는 형태이기 때문에 뱃멀미를 할 정도로 배가 흔들리지 않지만 뱃멀미에 민감하신 분들은 미리 마셔두세요.입국심사도 항공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입국심사장을 거쳐 입국하게 되는데 히다카즈항 입국심사원, 안내원 대부분이 한국어를 조금씩 합니다.농담도 하고 꽤 분위기가 유유했던 것 같아요.입국 심사가 끝나고 렌터카를 찾으러 갑니다.* 쓰시마 여행기가 계속 이어집니다.https://in.naver.com/griparive 낚시에 관심이 있으신 분 ‘팬하다’를 꼭 눌러주세요! ^^ [그립어라이브 포스트주소] https://post.naver.com/griparive 네이버 포스트에 루어, 더바이블 시리즈 연재중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