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팔찌 재료를 그동안 비즈 재료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취미로 즐겼다면 이제 재료를 무료로 받고 제대로 배워 부업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제가 바로 그렇게 시작한 거예요!
저는 주변 지인들이 취미로 구슬 공예를 하다가 구슬 재료 쇼핑몰의 여러 곳을 이용하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저도 시작해 보기로 했는데요, 다만 저는 취미가 아니라 제대로 배워 부업을 해볼 생각이었습니다 강좌를 찾아보니 연습할 구슬 팔찌 재료를 무료로 보내주고 구슬 액세서리 만드는 법을 전문적으로 알려주는 인터넷 강의가 있다고 해서 눈길이 가게 되었습니다.강의 샘플을 보니 화면도 선명하고 커리큘럼도 좋아서 강의를 보면서 배우기에는 너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등록하기로 했는데 강의 등록을 했더니 비즈 팔찌 재료를 처음 세트로 보내주셨습니다.
제가 따로 비즈재료 쇼핑몰에서 구입하지 않고도 연습할 수 있도록 종류별 비즈, 부자재는 물론 심지어 가위와 끈까지도 보내주었습니다.덕분에 재료를 받자마자 강의를 들을 수 있었어요 비즈를 원래 하던 엄마가 반지 하나 만들어보라고 준 게 한 줄 반지 만들기였는데 그 외에는 재료나 기법을 아는 게 하나도 없었는데 저처럼 초보자이거나 예전에는 전혀 경험이 없는 사람도 자신만의 디자인을 제작하는 수준까지 갈 수 있도록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셨어요.
저는 단지 ‘낚시줄’이라고만 부르던 비즈 팔찌의 재료가 사실 우레탄 끈, 피아노 끈으로 다른 종류가 있어서 고정볼 사용부터 교차기법과 9자 감기 등 재료설명부터 응용할 수 있는 기법까지 빠지는 내용 없이 다 들어있었습니다 강의를 보면서 하나씩 완성되어가는 작품들을 보면서 목걸이 귀걸이 세트, 팔찌, 헤어밴드 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만들어 상상할 수 있었고 비즈재료 쇼핑몰에서 재료를 구경하면서 어떤 것을 만들까 자연스럽게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구슬 팔찌 재료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낀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같은 기법이라도 재료에 따라 다양한 구슬 공예를 할 수 있었거든요.구슬의 색상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도 신기합니다. 이런 식으로 변모하기 때문에 지지 않고 구슬 액세서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번 푹 빠져 있다가 점점 틈만 나면 구슬을 쥐고 액세서리를 만들기 시작했고 지인들에게 선물로도 다 돌릴 정도로 연습해보니 구슬 팔찌 재료를 비즈 재료 쇼핑몰에서 새로 주문해야 하는 순간이 와서 지금은 판매할 시간이라는 판단이 들었습니다.혼자 판매일에 뛰어든 것이 아니라 제가 비즈공예를 배운 창업부업아카데미의 도움으로 본격적으로 ‘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수공예 과정을 전수함과 동시에 창업/부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는 곳이므로 제가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을 하나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기관에서 관리하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결제부터 알람까지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저는 수강생이자 판매자로서 플랫폼에 제 상품을 등록하기만 했습니다.강의에서 조언을 받고 찍은 작품의 사진을 샘플에 올리고, 정보와 함께 글을 올렸더니 그렇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간단한 과정이었습니다.이 무료 쇼핑몰에 제품을 올리면 네이버 쇼핑, 11번가 같은 대형 오픈마켓에 상품이 노출되기 때문에 제가 따로 다른 데 입점할 이유는 없어요 어디서 주문이 들어와도 저는 한 곳에서 다 알림을 받고 정산도 쉽게 받습니다 초보자가 일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어서 컴퓨터를 잘하지 않아도 전혀 무리가 없었거든요.주문이 들어오면 알림장을 보자마자 구슬 팔찌 재료를 꺼냅니다 그리고 정성껏 만들어 택배로 배송하는 것으로 제 일은 끝납니다 구슬 공예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처럼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은 거의 없었습니다.판매방법,판매경로가없기때문에저도처음에는비즈악세사리로정말돈을벌수있을까의심했던시기도있었지만지금은비즈팔찌재료쇼핑몰을어느곳보다자주출입하고있습니다비즈공예기술을가지고제가직접제것으로돈을벌기때문에정말즐겁습니다.주문이 들어오면 알림장을 보자마자 구슬 팔찌 재료를 꺼냅니다 그리고 정성껏 만들어 택배로 배송하는 것으로 제 일은 끝납니다 구슬 공예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처럼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아시는 분은 거의 없었습니다.판매방법,판매경로가없기때문에저도처음에는비즈악세사리로정말돈을벌수있을까의심했던시기도있었지만지금은비즈팔찌재료쇼핑몰을어느곳보다자주출입하고있습니다비즈공예기술을가지고제가직접제것으로돈을벌기때문에정말즐겁습니다.이왕 비즈공예 하시는 분이라면, 혹은 해보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저처럼 수익적인 부분을 같이 고려하면서 시작해서 부업처럼 보너스 용돈을 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즈 팔찌 재료비 말고는 들어갈 돈이 없으니까 무자본 창업과 마찬가지로 고마진율이 좋네요.시간 날 때 좀 하는 수준인데 더 저렴한 커피집을 찾으려고 멀리 걷는 일은 없어졌다고나 할까 여유롭네요.제가 비즈공예를 배운 곳은 비즈 외에도 30가지 이상의 수공예 강좌가 있습니다. 이 강좌들도 대부분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토퍼, 레터링풍선, 가죽공예, 마크라메, 캔들, 레진아트, 비누, 석고방향제, 자이언트얀 등 가장 인기있는 수공예가 모두 모여있는 곳입니다.등록을 한 번 하면 수강기한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다양한 수공예를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배우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본격적으로 창업하시는 분들보다 규모가 크게 부업하시는 분들도 많이 수강하는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즈 팔찌 재료 비즈 재료 쇼핑몰에 가지 않고 무료로 받고 부업을 시작합니다>실제 수강생 리뷰이며 작성 후 소정의 상품권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