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펫토”많이 들은 적 있죠! 온라인상에 또 다른 내가 살고 있습니다.네이버 제트 제펫토 글로벌 누적 가입자가 3억명을 돌파했습니다. 2018년 8월에 발매된 제펫토는 한국 중국 일본 미국 등 세계 20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의 메타 버스 플랫폼입니다. 이로써 아시아 1위의 메타 버스 플랫폼으로서 정착한 제펫토은 크리스찬, 디오르, 구치, 나이키, 랄프 로렌 등의 패션이나 뷰티 기업을 비롯한 하 이브, JYP, YG등의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제휴에 의한 다양한 글로벌 IP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 태어났습니다. “네이버 제트”공유합니다.네이버 자회사 네이버젯을 소개합니다.네이버 메타버스 서비스 ‘제페토’ 생태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2018년 제펫토 서비스를 출시한 네이버 제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등 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 3천만명 이상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온라인상에서 또 하나의 나의 정체성을 창조했습니다.크리에이터들의 놀라운 공간이라고 설명한 제페토는 아바타 의상부터 3D 월드까지 유저가 직접 만들어 전 세계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네이버젯은 지난해 말 하이브와 소프트뱅크로부터 2200억원 규모의 자금을 유치해 해외법인 설립과 전문 개발사 투자, 홍콩 자회사 네이버젯 리미티드 설립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설 방침입니다.지난해 11월 미국 현지에 네이버젯 USA를 설립하고 게임 개발사 피노키오 지분 33.33%를 40억원에 인수했습니다.또한 가상인간 전문 개발사 페르소나스페이스와 싱가포르 기반 블록체인 개발사 하데렉에 각각 10억원을 투자해 제페토의 강점인 글로벌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서비스 및 이용자 확대를 위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네이버젯은 크래프톤과 글로벌 대체 불가능 토큰(NFT) 메타버스 플랫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발표하고 웹 3.0 및 NFT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크래프톤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네이버 제트와 기존 메타버스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고품질 사용자 창작 콘텐츠 오픈 메타버스를 구현해 NFT를 이용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경제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MZ세대를 중심으로 네이버젯 제페토는 2억60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월간 활성 이용자는 지난달 기준 2000만명 수준으로 네이버젯은 향후 글로벌 기업과의 지속가능한 협업을 통해 가상세계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네이버젯’ 장외 주식시세 현황 및 매수·매각 상담은 초록나무 김 실장에게 문의하세요!성실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길이 멀더라도 찾는 친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문득 만남의 기분에 마음을 붙이지 말고 찾아가도 가슴을 가득 채우는 그리움으로 맞아 주고 이것 저것 사는 속내를 밤새 함께 나눈다면 정말 행복한 인생은 아닐까? 좋은 문<친구가 있었으면>중-